티스토리 뷰

IT와 컴퓨터

한글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행복 지킴이. 2017. 10. 31. 20:51


안녕하세요! 애비슨커뮤니티 입니다. 전 고등학교때부터 문서작업을 할때 한글시리즈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해왔는데요. 오늘은 직장인들이나 개인문서작업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한글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한 4개월전에 레노버 i-slim 110s 를 새로 구입하고, 한 동안 기존에 제공되던 Word 2016 을 이용하다가 기간이 만료가 되어, 워드작업용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받아야 했었습니다. 그렇게 문서작업용 프로그램을 찾다가 한글오피스가 호환성면에선 가장 좋다고 판단이 들어서 한글오피스를 무료로 다운받게 되었어요!


그럼 이제 단 5분도 안걸리는 한글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오세요 !






1. 가장 잘 알려진 포털사이트 ( 네이버,다음,구글 등) 아무곳이나 "한글과컴퓨터" 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냥 "한글오피스"라고 검색을 하셔도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가 확인이 되실거에요!






2. 한글과컴퓨터 페이지를 클릭하시고 아래로 조금만 스크롤을 내리시면 넷피스24, 한컴오피스NEO, 한컴오피스웹이 보이시는데요, 저희가 원하는건 한글오피스 프로그램이니, 가운데 한컴오피스NEO를 클릭하여 주세요~







3. '한컴오피스 Neo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한컴오피스 네오에 대한 간단한 설명문구와 항목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체험판'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4. 전 현재 크롬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렇게 다운로드가 확인이 된답니다.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해주시기만 하면! 한컴오피스NEO 체험판으로 10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참으로 간단하죠 ? ㅎㅎ


끝으로, 급하게 문서작업을 원하시는분들에겐 추천해드리는 방법입니다.  특히 이력서 작성할때ㅋㅋㅋㅋㅋ많은분들이 공감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좀 되셨나요? ㅎㅎ 한글오피스를 이용해보고 싶은분들은 위 방법대로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